교회소개

  • 홈 >
  • 교회소개 >
  • 교회소개

 

 

위치(Location)

코발리스 한인장로교회는 미국에서 가장 푸르고 푸른 오리건 주(Oregon State)의 오리곤 주립대학(OSU)이 있는 코발리스(Corvallis)라는 도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경(Background)

구한말 조선 땅에 생명의 복음을 전해준 미국 장로교단(PCUSA)에 속해있는 캐스케이드 노회(Cascade Presbytery)에 속한 조직교회로서, 한국 유학생들과 교민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성도님들이 모여서 1996년 1월 26일에 캠퍼스 선교와 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사역(Ministry)

코발리스 한인장로교회는 꿈과 희망을 품고 유학 온 학생들과 연구원, 교환교수님 가정 그리고 삶의 터전을 미국으로 옮겨 사시는 교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을 전하고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로서 훈련된 삶을 살아가기 위해 지금까지 섬겨오고 있습니다.

 

 

 

목회비전(Our Vision)

첫째로는 살아계신 창조주 하나님께 영과 진리로 예배하며 성령의 은혜를 힘입어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삶으로 실천하는 거룩한 신앙공동체가 되는 것입니다.

 

둘째로 우리의 자녀들에게 책임 있는 신앙교육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세상을 섬기는 법을 가르치는 일에 전심을 다하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셋째로는 한인 교회로서의 문화전 인종적 구분을 뛰어 넘어 이 지역 사회를 섬기는 자세로 세워가는 것입니다.